쪽지발송 성공
재능넷 이용방법
재능넷 이용방법 동영상편
가입인사 이벤트
판매 수수료 안내
안전거래 TIP
재능인 인증서 발급안내
성장(돌잔치)동영상 커플동영상 식전영상 제작해드립니다~
* 재능종류
영상편집/제작
* 판매가능지역 툴팁
전국
* 재능 작업일 툴팁
3일
* 전화 가능여부 툴팁
가능
* 구매만족도 툴팁 96% 후기별점
*기본가격
30,000원
기본 30,000원 + 옵션 = 총
수량
구매 만족도

96%

후기별점(27명)
구매 평점
구매후기(만족)
 만족 : 26 명
구매후기(보통)
 보통 : 1 명
구매후기(불만)
 불만 : 1 명
레이븐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급하게 맡겼지만 짧은시간동안 너무 좋은 퀄리티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부탁드려요
2017-12-14 10:51:11
한렉산더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정말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초안 제작도 빨리 해주셧는데 이것저것 수정요청드리고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바로바로 대응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송년회때 사람들이 깜짝놀라겠어요 ㅎㅎ 너무 고생하셨어요
2017-12-14 08:57:11
juhyun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추천합니다. 정말 만족했습니다.^^
2017-12-12 21:44:23
HeLpMeE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너무 잘 받았습니다 :)
2017-12-12 10:02:42
HeLpMeE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수정도 많이해주시고 정말 고퀄리티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12-07 08:25:53
김원태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멋진 작품 아주 대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
2017-12-05 06:30:40
PM7 판매자의 답글
영상이 잘 뽑혀져서 다행입니다! 저도 만들어놓고 생각보다 잘 만들어져서 놀랬습니다;; 제작 맡겨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기회있으면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성심성의껏 제작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7-12-05 20:54:24
성담리리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갑자기 부탁드린건데 시간도 원래 약속된 시간보다 빠르게 만들어주시고 무엇보다 생각한거 보다 예뿌게 잘해주신거 같아서 넘넘 만족합니다^_^!!!
2017-12-05 00:40:54
PM7 판매자의 답글
한번에 OK해주셔서 저야 말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좋네요!! 제작해드린 영상이 조금이나마 추억이 될 수 있다면 좋겠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제작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7-12-05 20:52:28
손오준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상담내용도 빠르고 일일이 하나하나 답변해주시고 수정해주신 제작자님께 감사 인사말씀드립니다. 덕분에 송년회에 잘 끝냈습니다 다음에도 잘 부탁드리고 정말 추천 많이 해드리고 싶네요 ^^
2017-12-04 15:26:50
PM7 판매자의 답글
수정과정에서 시간이 많이 지체되어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래도 송년회 잘 끝셔서 다행입니다! 제작해드린 영상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제작 맡겨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5 20:50:54
속이아프다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12-04 12:17:42
PM7 판매자의 답글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2017년 마지막 한달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5 20:46:32
무너구이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생각한 것 보다 더욱 더 퀄리티있어서 정말정말 만족합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2017-11-25 20:04:13
PM7 판매자의 답글
마음에 드시니 다행입니다!! 제작 맡겨주셔서 감사드리고 아가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7 14:43:29
빅스톤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3 06:40:28
PM7 판매자의 답글
수정하는 과정에서 늦어졌는데 죄송합니다ㅠㅠ 기다려주신거 감사드립니다ㅠ 제작의뢰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7-12-02 20:11:53
끼견이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식전영상 의뢰했을때 잘 만들어주셔서 돌잔치 영상도 의뢰했는데 성심성의껏 잘 만들어주셔서 영상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판매자님 오조오억번 추천이요!♡
2017-11-17 14:05:57
PM7 판매자의 답글
이제서야 답글을 다네요ㅠㅠ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2년전에 식전영상 맡기셨었다니!! 처음엔 몰랏는데 알고보니 그렇더라구요 아아.. 이렇게 한번더 찾아봐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아가 건강하게 잘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일반 가득하길 바라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오조오억번 감사드립니다!!
2017-11-21 15:42:13
이다경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너무 맘에 들게 작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일정이 촉박했는데 일정도 잘 맞춰주시고.. 정말 완전완전 만족입니다~ 영상 예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11-09 14:52:32
PM7 판매자의 답글
마음에 들어하시니 다행이네요ㅠㅠ 감사드립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행복한 가정 꾸리시면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7-11-09 14:56:49
베이민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수량 1
식전영상 부탁드렸는데 너무나 잘해주시고 요구에맞게 만들어주셔서 감동이였어요!!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10-20 17:27:02
PM7 판매자의 답글
답변을 늦게 달아서 죄송합니다ㅠㅠ 마음에 들어하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결혼 축하드리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게 사세요!!
2017-11-05 02:11:20
유정맘 | 구매후기(불만 아이콘) 불만 | 합의된 가격 주문
보내주신것도 안주시고 별로입니다
2015-10-16 10:32:39
신수진임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리고 담번에 또 구매 하려구요 ㅎㅎ 추천합니당~
2015-06-05 15:32:52
히옹아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대박 ~~~~~몇번의 수정요구도 다 친절히받아주시고 새벽까지 힘써주신 판매자분 대박나세용
2015-05-30 10:43:39
PM7 판매자의 답글
설명을 잘 정리해서 말씀해주셔서 수월하게 작업할수 있었습니다! 제작의뢰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06-04 15:40:23
끼견이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잘 만들어주셨어요~! 서비스로 만들어주신 영상은 식전영상이랑 또 다른 느낌으로 잘 만들어주셨네요~! 빠르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필요하면 부탁드릴게요!
2015-05-27 23:47:33
PM7 판매자의 답글
이제야 답글을 다네요 ㅠㅠ 먼저 제작의뢰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06-04 15:39:34
change_09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생각햇던것보다 더 이쁘게 만들어 주셧어요 ㅠ 여러가지 질문에도 답도 잘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ㅠㅠ!!
2015-05-23 17:40:28
PM7 판매자의 답글
마음에 들어하시니 다행이네요 ㅎㅎ ㅠㅠ 다음에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15-05-23 21:24:53
장미언냐 | 구매후기(만족 아이콘)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시간이 촉박했는데 잘 만들어주셨어요~사진도 여러장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2015-05-16 11:51:12
PM7 판매자의 답글
먼저 제작의뢰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또한 영상도 마음에 들어하신다니 ㅠ 아가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15-05-20 13:41:07
재능넷 이용방법 가이드
이용방법 스텝1 안내
1.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구매자는 판매자와 가격조율 및 작업에 대해 쪽지로 협의를 진행합니다.

이용방법 스탭2 안내
2. 재능구매

판매자와 가격조율 및 협의가 이루어지면 잔고를 충전한 후 판매자와 협의된 가격으로 재능을 주문합니다.

이용방법 스텝3 안내
3. 판매자 재능작업 / 자료전달

주문후 1:1거래페이지에서 대화 및 자료 전달이 이루어집니다.

PM7 판매자에게
쪽지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