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받는즉시 우와~ [ 성동일 cf ] [ 마마무 화사 솔로앨범 ]경력 포토샵 보정/수정/합성 모두 가능합니다!

  • * 재능등록일
  • 2018-07-05
  • * 재능종류
  • 포토샵 편집
  • * 판매가능지역* 상세지역으로 표시될 경우 해당 지역위주로 판매가 가능한 재능일수 있습니다.
    (전국으로 표시될 경우 제한없이 판매)
  • 전국
  • * 재능작업일*재능 작업완료까지 판매자가 약속하는 기간(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작업일정은 달라질수있음)
  • 1일
  • * 전화 가능여부* 구매후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 가능 여부
    구매전에는 쪽지와 파일로 판매자에게 문의할수 있습니다.
    (SMS,메일 자동통보 기능으로 신속한 답변가능)
  • 가능
  • * 구매만족도* 구매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분들의 평균 구매 만족도
  • 100%
  • * 기본가격
  • 5,000원
  • 수량 
  • 기본 5,000원 + 옵션 = 총
  •  
  •  

     

     ◇​단순보정 1장당 1천원

     

     

    심지어 원하는 만큼 수정 가능!

    인물 사물 보정/합성/쇼핑몰 의류/웨딩사진 모두가능.


     

    믿고 맡기시면 됩니다

     

     

    1.합성 작업 가능


     

     

     


     

    2.의류 쇼핑몰 보정

     

     

     



     

     

     

     

    3. 피부 보정 + 잡티제거


     





     

    4. 자연스러운 몸매보정

     







     

    5. 제품 보정 가능


     

     

     

     


    6. 누끼 작업 가능







     


    마마무 19년도 첫솔로 앨범

     

     

    가수 서민영 프로필 작업 

     

      


      

     

      

     

     



     

     

  • ▷ 구매만족도
  • 100%
  • (162명)
  • ▷ 재능후기
  • 만족 : 161 명
  • 보통 : 1 명
  • 불만 : 0 명
  • ▷ 재능평가
  • 품질 : (100%)
  • 기간 : (100%)
  • 친절 : (100%)
    • 사랑사랑 | 평가 :  만족 | 수량 1
    • 친절하고 꼼꼼하게 작업해주셔서 좋아요~!
    • 2019-09-11 13:29:52
    • 방긋보이 | 평가 :  만족 | 수량 1
    • 빠르고 정확하고 최고입니다
    • 2019-08-30 15:30:59
    • 현진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고 매번 피드백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2019-08-20 23:27:51
    • 최모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완전 강츄..!! 지금 벌써 네번째 구매인데 대만족이에요 ㅠ_ㅠ)/ 완죠니 친절하시고 금손이심!!
    • 2019-08-20 11:54:40
    • 찐찐찐쫑쭌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강추강추!! 2번째도 이분께 작업을 맏겼는 믿고 보는 작업인것 같습니다. 수정도 꼼꼼하게 원하는 작업물이 나올 때까지 해주셔서 감사했고 다음에 또 맞길 일 있으면 여기서 꼭 해야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용!!
    • 2019-08-18 20:46:06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good... 하오하오.... 감사합니다
    • 2019-08-18 12:37:43
    • 신혜진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포토샵은 예대손님이 최곱니다 ㅎㅎㅎㅎㅎ 믿고 구매하세오
    • 2019-08-18 04:51:09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수고 핬습니다. 더운데 건강도 챙기고
    • 2019-08-16 20:34:16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당
    • 2019-08-09 15:40:07
    • 대표이사 | 평가 :  만족 | 수량 1
    • 수정사항도 즉각즉각 해주시고 친절히 응해주십니다 ! 종종 이용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2019-07-28 02:11:35
    • 맹아영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5월 말에 결혼식을 하면서 마지막에 찍은 가족사진을 제대로 못 남긴것같아 시어머님이 너무 아쉬워라 하셨어요, 그래서 알아보다 포토샵으로 인물삭제 합성을 요청드렸는데 후기보고 선택했고 진짜 후회없어요, 내일 어머님 생신이신데 간직하실수있는 선물 드릴 수있을것같아 너무 감사드려요, 빠른시간에 수정까지 다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당!
    • 2019-07-17 22:12:00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아주 좋습니다. 자주 이용할게요
    • 2019-07-14 10:39:08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날도 더운데 수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수정 잘됫습니다
    • 2019-07-13 20:30:36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사진 잘 받앗습니다. 바쁘신데 수고 하셨어요..굿.....
    • 2019-07-13 14:46:11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잘 마무리 고맙습니다.
    • 2019-07-13 12:30:53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작업 굿.... 좋아요 다시 작업 의뢰 할께요
    • 2019-07-09 21:06:40
    • 워니봉벙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역시.. 재구매율이 높을수 밖에 앖는 퀄리티에요 만족 대만족!!!
    • 2019-07-08 10:58:31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수고 하셨습니다. 깔끔한 마무리 좋아요
    • 2019-07-07 20:28:36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번거로운데 마무리 잘해주셔셔 감사 합니다. 수고했슈...good
    • 2019-07-05 14:09:06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잘 처리 되습니다. 수고 하셧습니다
    • 2019-07-03 19:26:36
    • Kenzi123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언제나 친절하시고 믿고 맡깁니다
    • 2019-07-02 19:55:31
    • 진진진진진진진 | 평가 :  만족 | 수량 1
    • 수정부분 계속 빠르게 수정해주시고 너무너무 잘받았습니다ㅠㅠㅜ감동ㅠㅠㅡㅠㅠㅠ
    • 2019-07-01 16:54:39
    • 최모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세번째 구매인데 너무 좋아용 ㅠㅠbb 빠르고 대충 얘기해드려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감사합니당 또 구매하러 올게용!
    • 2019-07-01 11:53:36
    • wowowo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추가 주문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9-06-24 15:45:38
    • 옌이쨩 | 평가 :  만족 | 수량 1
    • 완벽해요 ㅠㅠㅠ 딱 원하는대로 깔끔
    • 2019-06-19 20:55:59
    • GoGaeng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넘 감사합니다. ^^ 이것저것 귀잖게 해드린거 같은데 이쁘게 해주셨어여!^^
    • 2019-06-18 12:39:05
    • 워니봉벙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이렇게 꼼꼼하고 친절하실수가ㅠㅠ 자주 애용할게요 너무 감사해요!!!
    • 2019-06-12 23:31:08
    • 2채2채1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제가 계속 재촉하고 질문 많이했는데 한번도 화 내시는 일 없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포토샵도 너무 잘해주셔서 눈물납니다ㅠㅠ 수정한 거 완전 자연스럽게 원래 그렇게 생긴거처럼 해주셔요 !!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 2019-06-11 21:45:05
    • 기나러 | 평가 :  만족 | 수량 2
    • 수정을 해달라고 할 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물론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듭니당
    • 2019-06-09 20:22:51
    • 뚠영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믿을 수 있는 분 같아요! 나중에 또 사진 보정할 일이 생기면 이분께 다시 맡기고 싶네요ㅎㅎ 금손이신데다가 엄청 친절하셔서 정말좋았습니다~!!
    • 2019-06-09 16:32:00
    • 샤크89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마음에 듭니다~ 굳굳굳~~
    • 2019-06-08 23:00:45
    • KkIiMm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완전 친절하세요 문의 남기면 답도 금방해주시고 보정된사진도 완전 대박이에요 진짜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워요!! 강추입니다!!
    • 2019-06-08 00:23:24
    • 후트리버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완전 친절하구 빠르시구 짱이에요!!!
    • 2019-06-07 23:38:03
    • 현진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진짜 추천하고 만족스럽니다!
    • 2019-06-07 17:54:54
    • 찐찐찐쫑쭌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10대의 마지막 졸업사진을 부탁드렸는데 되게 잘해주셨어요^^ 매우 강추합니다.
    • 2019-06-06 12:10:24
    • 뽀플라워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실력도 엄청 좋으시구 속도도 빠르세요!! 진짜 받으면 우와~~소리 나오더라고요 친구들한테도 보여줬는데 최고시고 제가 다 영업했는데 당할 정도로 그냥 보시면 알게 됩니다 다음에도 또 맡길게요~~~~~
    • 2019-06-06 00:01:39
    • 시애틀못가봄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까다로운 조건에도 친절하게 수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06-02 11:13:42
    • 동글동글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늦은 시간까지도 친절하게 피드백이 정말 빠르세요! 수정요청 한것도 바로바로 작업해주시고, 특히나 자연스럽게 해주시는 재능이! 이힛 스튜디오에서 보정해서 보내주는 것 외 사진들 맡긴건데 스튜디오에서 보정해준거 맘에 안들면 다시 요청드려 구매할겁니당 감사해요~~~굳굳^^
    • 2019-05-29 23:05:57
    • 수하냥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늘 감사합니다~ 수정이 빨라서 넘 좋아요
    • 2019-05-24 19:11:13
    • 수하냥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고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용
    • 2019-05-23 12:4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