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구피 ] 원고 교정/ 보고서/ 감상문/ 에세이/기사 등

  • * 재능등록일
  • 2017-09-04
  • * 재능종류
  • 글작성
  • * 판매가능지역* 상세지역으로 표시될 경우 해당 지역위주로 판매가 가능한 재능일수 있습니다.
    (전국으로 표시될 경우 제한없이 판매)
  • 전국
  • * 재능작업일*재능 작업완료까지 판매자가 약속하는 기간(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작업일정은 달라질수있음)
  • 2일
  • * 전화 가능여부* 구매후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 가능 여부
    구매전에는 쪽지와 파일로 판매자에게 문의할수 있습니다.
    (SMS,메일 자동통보 기능으로 신속한 답변가능)
  • 가능
  • * 구매만족도* 구매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분들의 평균 구매 만족도
  • 100%
  • * 기본가격
  • 15,000원
  • 수량 
  • 기본 15,000원 + 옵션 = 총
  •  
  •  

     

     

     

    문예창작과 재학생 소설 전공입니다. 

     

    직전학기 성적 4.21 이수했습니다! (글쓰기 관련 강의는 올 A+, A입니다.) 

     

    휴학생이라 시간이 많아 글쓰기 재능을 나눠드리고자 합니다.

     

    독립출판물이나 기사, 잡지, 학습지 등 원고 교정·교열 가능합니다.  

     

    또한 에세이/ 콩트/ 기사/ 보고서/ 감상문/ 자소서 글 작성, 첨삭, 퇴고 다 가능합니다.

     

    자기소개서 컨설팅은 비용을 추가하며, 총 3차로 진행합니다. (논의 후 1~2차 추가는 가능합니다. 3회 이상 다듬어야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

      

    문체는 항상 담백하고 깔끔해 에세이, 자소서에 적합합니다.

      

    미사여구가 많고 화려한 글은 앞서 말한 글의 카테고리 성격과는 맞지 않습니다.

     

    항상 블로그와 오프라인으로 글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재능넷에 글을 올려보네요.

     

    좋은 분들 많이 뵀으면 좋겠습니다. 늘 글과 함께 다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글자 크기 10pt 기준입니다.

    글의 종류, 분량, 기간에 따라 비용은 상담 이후에 결정합니다!

    100% 제 창작물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 구매만족도
  • 100%
  • (46명)
  • ▷ 재능후기
  • 만족 : 45 명
  • 보통 : 1 명
  • 불만 : 0 명
  • ▷ 재능평가
  • 품질 : (100%)
  • 기간 : (100%)
  • 친절 : (100%)
    • 상큼한딸바 | 평가 :  보통 | 수량 3
    • 스토리텔링식으로 넘 잘 작성해주셨어요~ 다음에 원고 의뢰 맡길 일이 생기면 또 부탁드리고 싶네요^^
    • 2019-08-10 14:44:15
    • 임성욱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첫 구매였는데 너무 만족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원하는데로 수정도 잘 해주셨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재구매 100%입니다
    • 2019-07-03 17:26:58
    • 나꿍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06-25 17:33:40
    • 갑니당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요청한 기한보다 훨씬 빠르게 해주시고 작성해주신 작품도 만족스럽네요 또 친절하시기 까지해서 다음에 또 요청할일 생기면 부탁드릴 것 같네요
    • 2019-06-19 23:58:07
    • 삐이약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양심적으로 분량에대한 가격도 여쭤봐 주시고 여러모로 깔끔한 글이에요! 잘 받았습니다ㅎㅎ
    • 2019-05-20 23:33:14
    • 뽕뽕뿡뿡삥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퇴고를 맡겼는데 너무 좋은글로 바꿔주셨습니다 !!!!!!!
    • 2019-04-01 23:40:42
    • 투머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막막했었는데 임구피님 덕분에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다음에도 잘 부탁드릴게요^^
    • 2019-03-28 19:19:55
    • 3120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좋은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_^
    • 2019-03-15 15:54:20
    • 아기돼지삼형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재구매입니다^^제가 원하는 주제를 정확하고 간결한 글로 완성해 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기분이에요~감사합니다^^
    • 2019-03-11 21:48:14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 2019-03-03 19:44:34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 2019-02-22 21:02:09
    • 찬아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성스럽게 써주신 글 넘 감사합니다 ^^ 추전 !!! 짱 !!
    • 2019-02-20 22:14:19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빨르고 정확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02-16 19:19:18
    • 초원의바람 | 평가 :  만족 | 수량 1
    • 쉽지않은 내용을 너무 만족스럽게 빠른시간내 작성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며, 차후 또 도움 요청 드리겠습니다^^
    • 2019-02-11 09:49:56
    • 초원의바람 | 평가 :  만족 | 수량 1
    • 쉽지않는 문서임에도 불구하고 짧은 기간내 신속하게 너무 마음에 쏙들게 작성해 주셨네요. 감사 드리고 추가 사항 재요청 하겠습니다^^
    • 2019-02-11 07:18:22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항상~~~
    • 2019-02-07 22:20:05
    • 포로링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단시간안에 소비자 니즈를 잘파악하시고 너무나 잘써주셨습니다. 훌륭한 글 감사합니다 !!!다른분것도 이용해봤는데 재능인 인정이런거 없으셔도 합리적인 가격에 실력도 좋으세요 믿고 의뢰하셔도 좋을듯싶습니다~ 또뵐게요:)
    • 2019-02-01 23:43:28
    • 푸른땅하늘 | 평가 :  만족 | 수량 1
    • 무척맘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 2019-01-31 19:42:22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01-29 15:08:03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빨리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01-24 21:53:41
    • ggu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과제 퇴고를 부탁드렸는데, 정말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제가 작성했던 글은 조금 미숙했던 반면, 전반적으로 내용이 매우 부드러워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빠른 시간내에 완성해주셨어요! 매우 추천드립니다!
    • 2019-01-04 23:59:22
    • linest92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깔끔한 문장력에 감탄합니다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 2018-12-30 13:00:26
    • 찬아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매번 빠르면서 맘에 쏘옥 드는 글 감동입니다.
    • 2018-12-05 14:13:16
    • 찬아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성껏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적극 추천합니다.
    • 2018-11-24 08:08:57
    • yukinon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이번이 두번째인데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해요.
    • 2018-10-15 21:42:10
    • qaqa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단시간에 완벽하게 해주셨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세요 ㅜㅜㅜㅜㅜ 다음에 또 문의드리겠습니다
    • 2018-10-14 22:51:51
    • 찬아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넘 정성스럽게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찾고싶어지는 작가님 이시네요. 맘에 쏘옥 듭니다.
    • 2018-09-13 09:40:32
    • 모악산인 | 평가 :  만족 | 수량 1
    • 수고하셨습니다. 깔금하게 정리하셨네요~
    • 2018-09-10 05:19:46
    • 러블리00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작업도 일정보다 빨리 해주시고 수정도 신속히 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이번에도 넘 만족스러워요~
    • 2018-09-06 01:00:55
    • 러블리00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원하는대로 넘 잘 써주셨어요. 평이 많은 곳을 이용할까 망설이기도 했지만 제대로 선택한것 같아 대만족입니다~ 좋은 곳을 알게되어 너무 좋습니다^^~
    • 2018-08-31 09:25:42
    • 재능이ㅁ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너무 정성스럽게 써주셔서 감사할따름이에요...ㅠㅠ 글쓰는게 전공이시라 그런지 아무튼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거래였고 기분도 좋아지는 거래였어요 꼼꼼하게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글도 정성스럽게 잘 써주시고 중간중간에 점검차 연락도주시고 짱입니다.. 시간도 완전칼같이 지키시고 너무 만족스러워요ㅠㅠ 거래를 몇번째하는지..♡ 또 찾아뵈었을때도 잘해주실꺼라믿습니당ㅇ 수고하샸고감사해용ㅇ
    • 2018-08-30 22:03:03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
    • 2018-07-15 16:31:31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
    • 2018-07-14 12:49:02
    • slrspdla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확하고 빠른 처리에 감사드립니다.^^
    • 2018-06-18 23:12:01
    • yukinon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항상 빠르고 글도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도 애용하겠습니다
    • 2018-06-18 00:43:20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항상 감사드립니다. ~~~~~~~
    • 2018-06-13 17:29:33
    • 유나맘2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너무 너무 감사 드려요~~~~
    • 2018-05-31 21:57:13
    • 태이사랑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꼼꼼하게 잘 해주십니다
    • 2018-05-22 22:36:14
    • 재능이ㅁ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최고 에요 말이 필요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자주이용할테니까 기억해주셔용~~~ 너무 감사합니다!! 정성들여 주신글 너무 감동이고 덕분에 평가도 잘 치룰수 있었어요!! 짱입니다~~
    • 2018-05-19 20:59:26
    • 재능이ㅁ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임구피 작가님께 첫구매 였는데 너무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꼼꼼한 피드백에 괜찮은지, 초안도 보내주시고 중간중간에 연락도 자주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꼼꼼함과 정성이 글에서도 느껴져서 감사했어요. 덕분에 평가도 너무 잘 치루었고ㅠㅠㅠㅠ감사하다는 말밖에는 드릴말이없네요..ㅠㅠ 다음에도 또 의뢰 맡기고 싶을만큼 너무 잘해주셔서 완전 짱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018-05-12 16:5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