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보 사보 및 이조, 채보, 편곡 빠른 시일 내에 해드립니다!

  • * 재능등록일
  • 2017-07-16
  • * 재능종류
  • 작사/작곡
  • * 판매가능지역* 상세지역으로 표시될 경우 해당 지역위주로 판매가 가능한 재능일수 있습니다.
    (전국으로 표시될 경우 제한없이 판매)
  • 전국
  • * 재능작업일*재능 작업완료까지 판매자가 약속하는 기간(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작업일정은 달라질수있음)
  • 2일
  • * 전화 가능여부* 구매후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 가능 여부
    구매전에는 쪽지와 파일로 판매자에게 문의할수 있습니다.
    (SMS,메일 자동통보 기능으로 신속한 답변가능)
  • 가능
  • * 구매만족도* 구매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분들의 평균 구매 만족도
  • 100%
  • * 기본가격
  • 5,000원
  • 수량 
  • 기본 5,000원 + 옵션 = 총
  •  
  • #### 주문전 쪽지로 견적문의해주세요 ####

     

     

    서울소재 음악대학 작곡과 재학중인 제가 어떤 음악이든 악보작업 해드립니다!!

     

    몇 년간 꾸준히청소년 관현악단의 편곡 및 악보담당을 하던 노하우로 편곡 혹은 악보작업 해드립니다! 

    -

    2018-2019 대한민국 해군 군악대 편곡 병으로 근무 하고 오느라 여태껏 쉬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실력으로 더 열심히 할테니 연락 주세요~!

     

    1. 채보 : 음악을 듣고 악보로 편집해 드립니다 

     

    멜로디 악보 : 1분당 1만원 ~ 만원 (난이도에 따라 조정됨)

     

    피아노 악보 : 1분당 1만원 ~ 만원 (곡의 템포나 난이도에 따라 조절됩니다.)

     

     

    2. 편곡 : 단선율에 화성을 붙이거나 어떤 곡을 다양한 편성으로 연주하고 싶을 때 편곡해 드립니다!

     

     어떤 곡이든 악보로 표현이 가능한 음악은 모두 편곡 가능합니다!

     

    오케스트라 편곡, 윈드 오케스트라 편곡, 앙상블 편곡 모두 가능

     

     https://youtu.be/V5XAcKCGOUo 

     [2019년 해군 호국음악회 돌아와요 부산항에 편곡 연주 영상]

     

     *자세한 편곡 비용이나 편성은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3. 사보 및 이조 : 어떤 악보든 사보 혹은 이조 해드립니다.

     

    1장당 5천원 < 일반 멜로디 + 피아노 악보 기준 (곡의 사보 난이도에 따라 혹은 별도의 편집 작업이 필요하느냐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 주문전 쪽지로 견적문의해주세요 ####​ 

     


    [노래 반주 오케스트라 편곡]


    [현악 오케스트라 + 피아노 + 타악기 편곡]
     

      

     [윈드 오케스트라 편곡 ]

     

    [의뢰인의 요청에 따른 오케스트라 편성으로 편곡]

  • ▷ 구매만족도
  • 100%
  • (48명)
  • ▷ 재능후기
  • 만족 : 48 명
  • 보통 : 0 명
  • 불만 : 0 명
  • ▷ 재능평가
  • 품질 : (100%)
  • 기간 : (100%)
  • 친절 : (100%)
    • 하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완전 친절하시고 좋아용
    • 2021-02-22 23:57:37
    • j***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주문신청보다 훨씬더 멋지게 만들어주셧어요~^^ 대신 더 열심히 연습해야할듯요ㅎㅎ~^^ 감사합니다~^^
    • 2020-07-22 00:09:22
    • 뚜또꼬***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좋은 결과물 감사합니다 !
    • 2020-07-12 17:08:09
    • 뚜또꼬***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작업 감사합니다 ~~
    • 2020-07-08 22:31:47
    • P***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친절하게빠른시간해주셔감사합니다!
    • 2020-07-02 11:53:43
    • 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 작업 너무 감사합니다~~^^
    • 2020-05-20 17:29:58
    • 편곡마왕 판매자의 답글
    • 네 감사합니다!!
    • 2020-05-24 13:28:10
    • c*******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부탁한 곡이 에미넴에다 메들리(?)라 안 해주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깔끔하게 해주신거 같아요. 빨리 연습하고 싶네요~
    • 2017-12-03 12:33:02
    • 요니**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두번째 주문인데 빨리 해주시고 수정도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빨리 하시느라..ㅜㅠ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ㅠ
    • 2017-12-03 01:09:06
    • 초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항상빠르게해주셔서감사합니당!
    • 2017-11-30 13:03:43
    • 음알*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친절한 수정 넘 감사합니다~^^
    • 2017-11-25 21:49:29
    • a******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악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11-21 22:20:16
    • el********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거짓말안하고 또 이런재능이 필요하게되면 다시 찾게 될 것 같네요 ^^
    • 2017-11-14 02:49:51
    • 초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2017-11-07 20:47:24
    • 센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항상 정성가득하시고 친절하세요ㅎㅎ 짱!
    • 2017-11-05 14:54:45
    • 아가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이번에도 정말 빨리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10-28 22:32:53
    • Da*******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다음에도 여기에 채보 부탁하려 합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악보도 맘에 들어요!
    • 2017-10-21 18:55:42
    • 세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제 부족한 노래실력으로 인해 음정 찾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음정 하나하나 정확히 짚어주셨네요! 또 수정안도 바로바로 수정해주셔서 악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10-16 16:46:32
    • 센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대박!!! 이분에게 제 악보를부틱하겠습니다.
    • 2017-10-13 17:02:43
    • 효린**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편곡마왕님이랑 정든느낌이에요ㅠㅠㅠ헤어지기싫어 답장도 진짜 빠르시고 가격도 좋고 진짜 너무좋아요 알라뷰
    • 2017-10-12 00:31:18
    • 요니**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당일제작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 2017-10-11 00:01:16
    • 차효*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 2017-10-10 07:05:33
    • 날망*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시일내에 꼼꼼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10-04 23:15:35
    • 보컬**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판매자 분 작업속도가 굉장히 빠르시고, 주문전에 복잡한 요구를 굉장히 많이 했다가 취소하고 하기도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하게 맡길 수 있었습니다 ^^ ! 수정도 정말 빠르게 해주셔서 깔끔한 작업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
    • 2017-10-01 21:00:07
    • 이ㅣ***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좋아요 나중에도 다시 채보해야되겠네요
    • 2017-09-30 17:25:01
    • 쥬아*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3분짜리 노래였는데 바로 다음날에 보내주셔서 놀럤습니다 다음에 맡길일있으면 또 맡기구싶구요 완전 추천추천!
    • 2017-09-27 22:44:51
    • 아가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크학 제가 급해서 재촉했는데 다 받아주시고 엄청 빨리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다음에도 제작해야하게 되면 또 올께요ㅜㅜ그땐 재촉하지 않겠습니다ㅎㅎㅎ너무 감사합니다!!:)
    • 2017-09-26 19:07:11
    • 차효*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쪽지도 친절하시구요!!
    • 2017-09-25 07:39:49
    • a******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악보 잘 받았습니다 또 할일 생기면 부탁 드릴게요ㅎㅎ
    • 2017-09-25 00:18:24
    • 뀰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게 해주시고 수정할부분도 바로바로 받으셔서 바로 수정해주시고 엄청 추천해요!!
    • 2017-09-24 19:00:07
    • 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빠르게 작업잘해주셨어요!!!!!!!!짱짱!!!!!!
    • 2017-09-21 22:46:48
    • o*****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진짜 친절하시고 완전 빨라여 제발 여기서 하세여!!!!
    • 2017-09-21 21:32:03
    • D******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작업시간 빨라서좋아요 감사합니다ㅎㅎㅎ
    • 2017-09-20 14:32:21
    • Ha********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 2017-09-18 18:45:06
    • 떠돌*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문의 답장도 빠르시고 이조 작업 속도도 굉장히 빠르셔서 하루만에 받았네요 ^^ 수정사항도 바로바로 고쳐주셔서 당장 연습 시작할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 2017-09-18 01:27:55
    • 이미**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악보도 좋고 속도도 빠르시고 친절하세요! 감사합니다.
    • 2017-09-16 00:20:01
    • 창원*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완벽하네요
    • 2017-09-14 12:07:33
    • 아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악보도 빨리 만들어 주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다음에 또 악보 제작할 일 있으면 연락 드릴게요 ㅎㅎㅎ 잘 받았습니다!
    • 2017-09-12 20:52:54
    • CE***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와...정말감사합니다...정말 일어나보니깐 다 됐네요...ㅠㅠ
    • 2017-09-12 08:39:19
    • 브라***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꼼꼼하게 멋지게 편곡 완성해주신 편곡마왕님 넘넘넘넘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멋진 추억을 만들어 주시네요^^! 엄청난 전조, 변박, 화성 완벽하게 다 잡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 2017-09-11 13:32:18
    • 토토**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고 확실합니다. 추천합니다 ^^
    • 2017-09-10 03:0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