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력서,증명,웨딩,합성,건물수정 전문!! 그외 포토샵 작업 문제 없습니다. ☆

  • * 재능등록일
  • 2015-01-13
  • * 재능종류
  • 포토샵 편집
  • * 판매가능지역* 상세지역으로 표시될 경우 해당 지역위주로 판매가 가능한 재능일수 있습니다.
    (전국으로 표시될 경우 제한없이 판매)
  • 전국
  • * 재능작업일*재능 작업완료까지 판매자가 약속하는 기간(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작업일정은 달라질수있음)
  • 1일
  • * 전화 가능여부* 구매후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 가능 여부
    구매전에는 쪽지와 파일로 판매자에게 문의할수 있습니다.
    (SMS,메일 자동통보 기능으로 신속한 답변가능)
  • 가능
  • * 구매만족도* 구매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분들의 평균 구매 만족도
  • 99%
  • * 기본가격
  • 5,000원
  • 추가 선택 옵션
  • 난이도 하 + 5,000원
  • 난이도 중 + 10,000원
  • 난이도 상 + 15,000원
  • 난이도 최상 + 30,000원
  • 난이도 특 + 45,000원
  • 수량 
  • 기본 5,000원 + 옵션 = 총
  •  
  •  

     

    ☆ 포토샵 모든작업 가능합니다^^ ☆

    이력서사진, 사진복원, 합성, 누끼, 웨딩사진, 컬러교정 등

     

    문의후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 ▷ 구매만족도
  • 99%
  • (574명)
  • ▷ 재능후기
  • 만족 : 561 명
  • 보통 : 13 명
  • 불만 : 2 명
  • ▷ 재능평가
  • 품질 : (99%)
  • 기간 : (99%)
  • 친절 : (99%)
    • 겸둥이공주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늦은시간까지 바로 처리해주시고 상담도친절하고 감사합니다ㅜㅜㅠ
    • 2017-08-24 01:06:2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8-24 01:07:37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후기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ㅎ
    • 2017-08-23 23:25:5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8-23 23:27:54
    • 조웅찬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너무 잘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 2017-08-22 18:58:18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8-22 19:57:40
    • hanji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이렇게 빨리 해주실줄 몰랐는데~ 수정도 잘해주시구 감사합니다!!!
    • 2017-08-20 01:23:0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8-20 01:31:38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이대로 진행 통과. 고객분 민족해 하시네여.. 감사합니다
    • 2017-08-19 09:46:1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8-20 01:31:28
    • 화니모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요구사항이 많았는데 밤늦게까지 예쁘게 수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고많으셨어요!
    • 2017-08-15 10:08:1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8-15 10:09:02
    • 채맘입니 | 평가 :  만족 | 수량 1
    •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 2017-08-06 13:06:4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8-06 13:07:12
    • 콩콩쟁이 | 평가 :  만족 | 수량 1
    • 찍은 사진이 좀 오래된 사진인데~ 깔끔하게 수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문 후 바로 수정완료까지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2017-08-03 14:31:0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8-03 14:32:14
    • 혁이빠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하루만에 해주시고 만족합니다^^
    • 2017-08-03 10:34:1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8-03 13:09:52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에궁... 바쁘신데 완성 하셧군여... 수고하세요
    • 2017-08-01 12:37:0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8-01 12:38:02
    • 동우찡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 2017-07-26 17:50:4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8-01 12:37:51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ㅎ 고생하셨어요
    • 2017-07-23 10:09:1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7-23 18:58:43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후기가늦었어요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
    • 2017-06-29 12:05:2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017-06-29 12:08:26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늦어서 죄송함다 ㅠㅠ 감사해요 ㅎㅎ
    • 2017-06-23 19:30:43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6-23 19:44:49
    • 소동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번거롭게 수정 작업을 계속해서 부탁 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불평 없이 바꿔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21 12:42:2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6-21 12:43:17
    • 베켬ㅋ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급하게 당장필요했는데 다행이 당일안에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2017-06-20 23:55:3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20 23:56:43
    • 판수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빠르고 원하는대로 딱맞게 해주시네요~ㅎㅎ 수정 요청에 곧바로 수정해주셔셔 감사드립니다^^.
    • 2017-06-20 01:54:3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20 01:55:58
    • FERmi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14 15:36:3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14 15:37:12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늦은시간에도감사합니다ㅎ
    • 2017-06-14 06:12:3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6-14 06:16:46
    • 푸르리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친절하시고 제 주문에 맞게 수정을 너무 잘해주셔서 마음에 듭니다!!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감사드립니다 !!!!
    • 2017-06-13 23:41:00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6-14 06:16:39
    • tele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완전만족!!! 감사합니다 :)
    • 2017-06-12 00:23:08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12 00:32:48
    • 백마고지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빠른 수정 감사합니다.
    • 2017-06-10 15:48:4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6-10 15:50:17
    • 레디엘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빠른 작업 감사드립니다.
    • 2017-06-10 07:05:1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6-10 15:50:07
    • 데홍이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06-08 13:35:2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08 13:36:07
    • Lovegrows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속도가 진짜 엄청 빠르세요~~! 피드백도 친절하시고 추천드려요!
    • 2017-06-07 16:04:5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07 16:05:38
    • 취업할끼다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실시간으로 답변해 주시고 빠르게 작업해 주시네요~ 추천합니다.
    • 2017-06-02 13:34:4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02 13:35:22
    • qwerasdfzxcv2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ㅎㅎ
    • 2017-06-01 20:30:3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6-01 20:31:12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늦게 확인했네요ㅜ감사합니다
    • 2017-05-31 19:03:4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31 19:06:38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수고 많으셨습니다ㅜㅜㅎ
    • 2017-05-26 12:55:1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26 12:56:25
    • 나리용 | 평가 :  만족 | 수량 1
    • 빠르고, 원하는 대로 맞춰서 수정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2017-05-23 00:27:5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5-23 00:28:42
    • hoon1115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 마음에 듭니다~ 다음에 또 이용 할게요~^^
    • 2017-05-22 16:09:1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22 16:11:03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급했는데 너무감사합니다ㅜㅜ
    • 2017-05-22 15:26:1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22 15:26:51
    • 소중한 | 평가 :  만족 | 수량 40
    • 사진을 급하게 당일날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40장,,, 한번에 수락해주시고 수정요청도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05-22 01:10:12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5-22 01:11:40
    • dipd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빠른작업 감사합니다!!
    • 2017-05-19 09:17:52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19 09:18:49
    • alth11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제가 원하던 작업으로 깔끔하게 잘 마무리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 2017-05-18 23:27:3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5-19 00:25:30
    • 누비진 | 평가 :  만족 | 수량 2
    • 빠른처리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2017-05-18 22:35:38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18 22:36:55
    • 워니원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 2017-05-17 22:11:30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17 22:12:20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네 지금 확인 했습니다. 수고 했어요
    • 2017-05-17 11:16:3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5-17 11:17:45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고생 많으셨어요ㅜ 감사합니다ㅎ
    • 2017-05-16 14:32:12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16 14:38:29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 수고 하셨습니다 불금 되세요
    • 2017-05-12 14:07:4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12 14:0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