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력서,증명,웨딩,합성,건물수정 전문!! 그외 포토샵 작업 문제 없습니다. ☆

  • * 재능등록일
  • 2015-01-13
  • * 재능종류
  • 포토샵 편집
  • * 판매가능지역* 상세지역으로 표시될 경우 해당 지역위주로 판매가 가능한 재능일수 있습니다.
    (전국으로 표시될 경우 제한없이 판매)
  • 전국
  • * 재능작업일*재능 작업완료까지 판매자가 약속하는 기간(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작업일정은 달라질수있음)
  • 1일
  • * 전화 가능여부* 구매후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 가능 여부
    구매전에는 쪽지와 파일로 판매자에게 문의할수 있습니다.
    (SMS,메일 자동통보 기능으로 신속한 답변가능)
  • 가능
  • * 구매만족도* 구매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분들의 평균 구매 만족도
  • 99%
  • * 기본가격
  • 5,000원
  • 추가 선택 옵션
  • 난이도 하 + 3,000원
  • 난이도 중 + 5,000원
  • 난이도 상 + 10,000원
  • 난이도 최상 + 15,000원
  • 난이도 특 + 20,000원
  • 수량 
  • 기본 5,000원 + 옵션 = 총
  •  
  •  

     

    ☆ 포토샵 모든작업 가능합니다^^ ☆

    이력서사진, 사진복원, 합성, 누끼, 웨딩사진, 컬러교정 등

     

    문의후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 ▷ 구매만족도
  • 99%
  • (432명)
  • ▷ 재능후기
  • 만족 : 419 명
  • 보통 : 13 명
  • 불만 : 2 명
  • ▷ 재능평가
  • 품질 : (99%)
  • 기간 : (99%)
  • 친절 : (99%)
    • 예그리나1228 | 평가 :  만족 | 수량 1
    • 빠른수정감사해요 적극추천합니다~
    • 2017-01-17 23:55:43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1-17 23:56:44
    • 예그리나1228 | 평가 :  만족 | 수량 1
    • 재수정까지 꼼꼼하게해주셨어요 최고예요~♡ 감사합니나
    • 2017-01-17 23:54:43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1-17 23:56:34
    • 체리92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헤어스타일 캡쳐한 걸로 해주셨는데 원하는 데로 나왔어요~
    • 2017-01-17 22:17:3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7 22:18:39
    • 자식사랑뿐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매우 만족합니다!! 몇번에 걸쳐 귀찮게 부탁도 수정도 요구했음에도 지체없이 친절히 서비스 잘 해주셔서 다음에 또 찾게 될 것 같습니다
    • 2017-01-17 19:12:21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7 19:17:26
    • 강바우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 2017-01-14 17:33:01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1-15 01:05:17
    • htbs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맘에 들게 잘 고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01-14 14:51:21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4 14:57:57
    • Ueun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신청했을 답변도, 수정사항 답변도 너무 빠르게 해주시고, 마음에 들게 해주셔서 매우 추천합니다.
    • 2017-01-13 22:29:3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1-13 22:36:12
    • yy8899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다소 개인적으로 거부할 수도 있는 작업이였는데 마지막까지 성실히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작업 능력 10000% 보장하는 훌륭한 디자이너십니다!
    • 2017-01-13 01:41:20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3 11:46:20
    • 몸매보정 | 평가 :  만족 | 수량 1
    • 추천×100000000000000번이에요 ㅎ 친절하시고 의사소통이너무잘되구~ 센스있으셔요 말안한부분까지 사장님께서알아서 촥촥 따봉 !
    • 2017-01-12 19:28:50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제가 감사하죠 언제든지 이용해주세용^^
    • 2017-01-12 19:29:54
    • 하노리이이잉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자연스럽게 헤어랑 배경 스타일 다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2 18:52:5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2 19:29:38
    • 서영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시간내에 예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2017-01-12 17:34:13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머리카락 이 너무 가늘게 섬세누끼를 해야하는 작업이여서 생각보다 빠르게 못해드렸네용^^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2 17:35:52
    • 로잘리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고 성의있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017-01-12 00:50:2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1-12 09:14:36
    • dudrhgksmf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2017-01-11 22:48:1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1-12 09:14:28
    • 화려한골반 | 평가 :  만족 | 수량 1
    • 2번이나 맡아서 해주셨는데 항상 만족입니다.!!! 감사합니다.
    • 2017-01-10 17:52:3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0 17:53:23
    • 화려한골반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감사합니다. 마음에 들게 작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부탁하신 내용 다 해주십니다. 감사합니다.
    • 2017-01-10 17:19:3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0 17:53:18
    • 티백3902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매우 만족합니다 뚱뚱하게 불은 돌잔치 제몸을 자연스럽게 모델같이 나오게 만들어주셨어요 강추 강추입니다
    • 2017-01-10 12:26:1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0 17:53:11
    • 몸매보정 | 평가 :  만족 | 수량 1
    • 완전완전 추천이에요 최고 입니다 신의손ㅎㅎ 속도+정확성 +친절 100%에요 또이용하겠습니다사장님 ~ ㅎㅎ
    • 2017-01-10 01:29:5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네^^또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10 01:32:02
    • dltmf7777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깔끔하게 잘 되었네요^^
    • 2017-01-09 01:41:33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09 01:42:00
    • 치치니지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빠르고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2017-01-08 21:18:5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08 21:19:34
    • 브로콜리크림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작업감사드립니다 깔끔하게해주시네요
    • 2017-01-08 18:05:3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08 21:19:29
    • 몸매보정 | 평가 :  만족 | 수량 1
    • 손도빠르시고 만족이용 ~ 감사합니다~
    • 2017-01-07 19:59:20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08 21:19:24
    • 가을동화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제가 좀 까다로운데 다 맞혀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2017-01-06 01:10:12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1-06 01:11:20
    • 완전굿초보 | 평가 :  만족 | 수량 1
    • 좋은 실력에 매번 감사합니다~!^^
    • 2017-01-05 23:11:2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이용해주세용^^
    • 2017-01-06 00:18:46
    • 대포동미사일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잘받았어요 고생하셨습니다
    • 2017-01-02 18:47:0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7-01-02 23:39:42
    • HJP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친절하게 해주시네요~
    • 2016-12-29 10:33:4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29 12:17:58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수량 1
    • o.k.... 좋아요. 저녁 맛난거 드세요. 수고 했어요
    • 2016-12-28 19:34:30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12-28 19:50:44
    • 박준서 | 평가 :  만족 | 옵션선택 + 수량 1
    • 잘받았습니다 감사해여
    • 2016-12-28 18:35:5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12-28 19:13:25
    • 캡틴0584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수고하셨습니다.감기조심하세요.
    • 2016-12-27 14:34:4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27 14:35:31
    • 밸런스대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매우만족~!!! 합니다!!
    • 2016-12-26 10:54:50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26 11:24:25
    • khm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12-25 21:41:5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26 11:24:17
    • kes385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 2016-12-23 16:51:1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24 16:10:01
    • 쿠웨이트박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깔꿈하게 됫네요. 메리 크리수 마수........ 수고 했어요
    • 2016-12-23 11:47:3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즐거운 주말되세용^^
    • 2016-12-23 11:49:00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고생하셨습니다! 늦은시간까지
    • 2016-12-22 23:25:23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23 08:33:12
    • 캡틴0584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드려요. 감기조심하세요.
    • 2016-12-22 13:16:2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22 15:56:42
    • 패왕색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헐ㅎ 엄청 빠르시네요감사합니다ㅎ
    • 2016-12-21 23:54:06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기다리실까봐 다른작업 다미루고 최대한 빠르게 작업했어용^^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12-21 23:55:15
    • 화이팅!!!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6-12-21 22:01:05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12-21 23:54:40
    • 숀-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아래 후기남긴대로입니다^^
    • 2016-12-20 19:52:09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12-20 20:25:36
    • 영상의뢰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넘나 멋진 남자가 됐어요^^
    • 2016-12-20 17:53:21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12-20 20:25:29
    • 숀-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연락빠르고 연락하는데 군더더기없으며, 수정요구에 커뮤니케이션이 잘되시고, 작업도 잘해주십니다. 금액도 저렴한거고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12-19 19:04:37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렇게 좋게써주시니 감사하네요^^
    • 2016-12-19 21:36:43
    • 까까요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답변과 빠른수정 감사합니다
    • 2016-12-19 14:46:04
    • 대박행운아 판매자의 답글
    • 이용해주셔서감사합니다^^
    • 2016-12-19 21:3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