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간 풀가동] 모든 이미지파일 AI로 변환해드립니다.

  • * 재능등록일
  • 2016-06-16
  • * 재능종류
  • 이미지변환
  • * 판매가능지역* 상세지역으로 표시될 경우 해당 지역위주로 판매가 가능한 재능일수 있습니다.
    (전국으로 표시될 경우 제한없이 판매)
  • 전국
  • * 재능작업일*재능 작업완료까지 판매자가 약속하는 기간(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작업일정은 달라질수있음)
  • 1일
  • * 전화 가능여부* 구매후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 가능 여부
    구매전에는 쪽지와 파일로 판매자에게 문의할수 있습니다.
    (SMS,메일 자동통보 기능으로 신속한 답변가능)
  • 가능
  • * 구매만족도* 구매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분들의 평균 구매 만족도
  • 100%
  • * 기본가격
  • 5,000원
  • 추가 선택 옵션
  • 중급 + 5,000원
  • 수량 
  • 기본 5,000원 + 옵션 = 총
  •  
  • 안녕하세요! 판매자 J입니다.

    디자인을 전공하였고 프리랜서형 6년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테일한부분과 맡겨주시는 작업물에 대한 책임감으로 똘똘 뭉쳐있습니다.

    문의시 마감일자, 시간, 원본파일 문의해주시면  YES or NO 칼!!! 답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연습용 작업물보고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쪽지로 많은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제를 안하시고 무작정 해달라고 하시는 분, 쪽지 주시고 잠수타시는 분이 계시는데 예의는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반문의시] 5시간이상으로 작업물을 받아도 되시는 분

    1. 쪽지 제목에 '*일반*' 부탁드립니다.​

    2. 이미지파일 + 데드라인 날짜 + 시간 까지 다해서 쪽지로 문의부탁드립니다.

    3. 제가 바로 확인하여 금액을 책정해드리겠습니다.

     

     

    [긴급문의시] 1~4시간안으로 작업물을 받아야 하시는 분

    1. 쪽지 제목에 '*긴급*' 부탁드립니다.

    2. 이미지파일 + 데드라인 날짜 + 시간 까지 다해서 쪽지로 문의부탁드립니다.​

    3. 제가 바로 확인하여 금액을 책정해드리겠습니다.

    단, 긴급문의는 추가금(+5000원)이 붙는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쪽지문의 칼답 가능시간]

    오전 8시 ~ 새벽 3시 문의는 30분단위로 체크하겠습니다^ㅡ^


      

  • ▷ 구매만족도
  • 100%
  • (135명)
  • ▷ 재능후기
  • 만족 : 134 명
  • 보통 : 1 명
  • 불만 : 0 명
  • ▷ 재능평가
  • 품질 : (100%)
  • 기간 : (100%)
  • 친절 : (100%)
    • 김희숙 | 평가 :  만족 | 수량 5
    • 신속하게, 정확하게 작업해주셔서 큰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05-26 15:35:41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26 17:02:43
    • 곰돌양 | 평가 :  만족 | 수량 1
    • 빨리 작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후기가 늦어져서 죄송해요~~~~ 번창하세요 ^^
    • 2017-05-26 12:01:25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26 14:45:11
    • 시모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 시간에 너무 이뿌게 만들어 주셨네요~감사합니다. 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7-05-25 09:58:47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25 19:22:15
    • 송한량 | 평가 :  만족 | 수량 3
    • 확정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요청대로 빠르게 잘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05-24 22:24:06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24 23:23:20
    • 수박쥬스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처리 고맙습니다~
    • 2017-05-24 16:31:51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24 23:23:17
    • 화영88 | 평가 :  만족 | 수량 1
    • 새벽에 파일 보내드렸는데 완전 빠르고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강추합니당^^
    • 2017-05-23 18:14:57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23 18:22:45
    • 키로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까진도토리님~~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 2017-05-19 20:43:18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9 20:45:14
    • 정필수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몇 시간도 채 되질 않아서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완료가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부탁드릴께요. ^^
    • 2017-05-18 16:40:18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8 17:17:16
    • 꿈나라 | 평가 :  만족 | 수량 1
    • 다음에도 좋은거래 부탁드립니다
    • 2017-05-17 10:45:14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7 13:16:28
    • 정신일도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굉장히 빠르게 아주 맘에 들게 됐습니다...감사합니다...^^
    • 2017-05-17 10:39:25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7 13:16:19
    • 꿈나라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기분좋은 거래가되어 좋군요
    • 2017-05-16 23:03:50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7 10:03:48
    • 꿈나라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매우 만족스러우며 앞으로도 좋은 거래부탁 드려요
    • 2017-05-16 19:24:29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6 19:44:10
    • 스마일신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빨리 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잘 해주셔서 좋아요^^
    • 2017-05-15 16:33:51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5 16:34:32
    • 앤섬2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2017-05-15 14:53:02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5 16:34:26
    • 프리니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완전대박 빠르고 원하는 수정도 빨라용
    • 2017-05-14 02:23:32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4 04:02:25
    • 안녕하십니까요 | 평가 :  만족 | 수량 1
    •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
    • 2017-05-12 19:34:15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2 20:14:12
    • parknh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시간, 완벽한 작업!! 덕분에 인쇄 잘 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완전강추!!
    • 2017-05-11 01:46:15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1 02:09:35
    • 썬즈2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24시간 확인한다는 마케팅은 구매자의 신뢰를 얻기에 충분합니다 다음에 또 의뢰하겠습니다
    • 2017-05-10 12:58:35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0 14:15:34
    • 갱스터ㅃ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진짜 2틀 연속 부탁드렸는데 정말 빨리 작업 완료해서 보내주시네요..ㅠㅠ 너무 감사드려요 계속 이용할게요!
    • 2017-05-10 11:56:41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10 11:58:10
    • 갱스터ㅃ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급하게 부탁드렸는데 쉬는날인데도 정말 빨리 작업해서 보내주셨네요..!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 2017-05-09 11:34:50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09 13:48:21
    • 귀여뮴톩톩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최고입니다..^^ 자주이용할께요!
    • 2017-05-09 00:14:00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09 00:19:13
    • 아싸리비아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빠르게 해주시네요 ^^ 감사합니다.
    • 2017-05-08 16:30:40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08 17:33:38
    • satis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너무나 빠르고 완벽한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부탁 드릴 일이 있으면 꼭 도토리님에게 의뢰하겠습니다~!! 최고입니다.!
    • 2017-05-05 14:47:20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05 15:28:28
    • 나비드림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고 완벽한 작업 감사드려요~~
    • 2017-05-02 18:09:23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02 18:10:09
    • 나비드림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정말 빨리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2017-05-01 18:27:54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02 18:04:05
    • 나비드림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예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5-01 14:50:44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5-01 16:36:03
    • 호쨩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4-28 10:00:39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8 10:16:04
    • 희소아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르게 작업 마무리해주시고, 요청사항을 잘 들어주셨습니다. 추천합니다~
    • 2017-04-27 23:37:13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7 23:40:08
    • 아로미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빠른시간에 받을수 있어서 좋아요
    • 2017-04-27 15:38:23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7 17:31:45
    • 런앤건 | 평가 :  만족 | 수량 1
    • 감사합니다. 너무 빨리 해주셨네요^^*
    • 2017-04-27 14:23:46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7 17:31:41
    • 키로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여러 요구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신속히 작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고, 차후에도 찾아 뵙겠습니다.^^
    • 2017-04-27 13:30:57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7 17:31:37
    • 스마일신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빨리해주셨네요^^ 항상 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4-26 15:42:48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6 15:47:27
    • allmy1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그저 작기만 했던 이미지 파일이 고화질이 되서 돌아온 것이 넘 놀랍습니다 ㅎㅎ
    • 2017-04-24 16:44:51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4 18:19:22
    • 벨루가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깔끔하게 잘 처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17-04-24 15:57:13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4 18:19:07
    • 제이칼리쿠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아주 좋아요^^신속정확 good
    • 2017-04-24 14:10:16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4 14:19:43
    • 진철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너무 빨리해주셔서 놀랐네요! 감사합니다
    • 2017-04-22 12:34:18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2 12:35:17
    • 거래명세표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감사합니다~ 마음에 들어요
    • 2017-04-20 10:42:08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20 11:55:12
    • 미뇽이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급하게 요청드렸는데 정말 엄청 빨리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2017-04-18 15:32:04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18 15:44:16
    • 개떡보리 | 평가 :  만족 | 합의된 가격 주문
    • 역시, 작업속도도 빠르고, 결과물도 매번 만족합니다 ~~~~ 감사해요 !!!
    • 2017-04-13 13:33:02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13 14:30:15
    • 온유유유\ | 평가 :  만족 | 수량 1
    • 수고하셨습니다~10자
    • 2017-04-12 16:41:43
    • 까진도토리 판매자의 답글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 2017-04-12 16:42:30